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 주차장 할인 주차대행 정보 2021년

도파민디투 2021. 9. 15. 20:00

이번에는 제주여행, 부산여행 등 김포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자차로 공항까지 간 후 주차를 한후 돌아와 다시 차로 집까지 이동하려는 계획이 있는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돈을 아낄 수 있는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예약, 가격 추천 등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미지출처 픽스베이 https://pixabay.com/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비

코로나19이후 우리의 일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하지 못하게 된게 바로 해외여행 입니다. 그래도 여행은 가야 지 사람인데... 이에 차선책으로 여행 하는곳이 바로 제주도인데요, 세계 다양한 국가로 여행가던 국내인구가 제주로 쏠리다보니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는데요, 때문에 에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도 비슷하게 비례해 올라가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한번 김포공항에 있는 제1주차장, 제2주차장을 이용해본 사람들 대부분이 하루24시간 기준 이용요금 2만원에서 주말엔3만원, 4만원(대형)의 비용이 비싸다고 느끼고 실제 정산을 했을때 당혹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비 

이런 비싼 김포공항 주차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대상, 조건도 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적용대상과는 거리가 멀것으로 보이지만 요즘 전기차 보급도 빠르게 늘고 있고 대상자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1. 장애인 등록차량 (50%)

2. 상이등급판정을 받은 국가유공자 등록차량 (50%)

3. 장해등급 판정을 받은 5.18민주유공자 등록차량 (50%)

4. 장애등급 판정을 받은 고엽제 후유증 환자 등록차량 (50%)

5. 장애인 협회 차량, 혹은 장애인 단체차량 (식별지 표지부착 50%)

6. 다자녀 가정 (지방자치단치에서 발급한 다자녀우대카드 현장제시, 다자녀 우대카드 소유주 신분증제시 50%)

7. 경차

8저공해자동차 (1, 2종 50% / 3종20%)

 

김포공항 주차대행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대상자에 포함이 안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김포공항 내 주차장 외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단 몇가지 체크를 해보는걸 추천드릴텐데요, 김포공항 주차대행을 맡길시 여행도중에 비가 오거나 눈이 온다거나 먼지등의 환경에 노출 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야외주차장보다 실내에 있는 주차장이 있다면 당연히 실내주차장이 더 좋은 선택일 것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용하는곳은 나이스파킹 이라는 업체입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중 주차비가 가장 저렴하면서(비슷한업체도 있지만 야외) 실내주차 되는 곳은 많이 찾아보았지만 이곳 밖에 없었습니다. 

또 주차대행 업체에서 차량 인수받아 주차까지 맡아서 해줄 탁송기사의 보험가입여부도 중요합니다. 만에하나 생길 수 있는 사고등에서 100%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바로 보험가입이며, CCTV가 24시간 녹화되는지 여부도 확인 해볼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이스파킹은 위에 언급한 (실내일것, CCTV촬영, 탁송기사 보험) 조건을 모두 갖춘 몇 안되는 업체라 일년에 두번은 이용하는 김포공항을 이용할때 이용하는 리스트로 등록 했습니다. !